새해가 되면, 모두 계획을 세운다. 이쁜 다이어리를 사고, 계획을 꼼꼼하게 세우고.. 나 역시 그렇다. 하지만, 일잘러 시몬스 김성준 부사장님은 다른 접근을 한다. 그는 이천에다게 복합 문화공간(?)을 뙇!!시몬스 테라스침대보다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브랜딩 센터라고 할까?물론 침대의 우수한 기술력도 보여준다.한번쯤 가볼만한 공간이다. 그는 또.. 기존의 기능을 강조하는 광고에서 침대가 없는 광고로 바꿔 버린다.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출처로 남긴 세바시 강연을 들어보시고,편집이 너무 많이 된 듯 하여.. 롱블랙의 인터뷰를 접하길 더욱 추천 드린다. 그는 일을 할 때 NOT TO DO LIST를 착성한다고 한다. 새해 계획을 세울 때도 그렇고,프로젝트나 무언가 중요한 일을 할 때도 그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