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와 ‘세계 응급처치의 날’을 맞아
이승재 대표가 기획한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대박이 났다.
9만 명을 대상으로
심폐소생술(CPR) 교육을 실시했다.
세계 응급처치의 날은 9월 둘째 주 토요일!
황금 같은 가을 주말에
사람들을 강당으로 모으는 건 어렵기에
관점을 바꿔 사람들에게 오라고 하기보다,
사람들이 모이는 곳으로 갔다.
많은 사람이 모이는 야구장에서
CPR 교육 캠페인을 벌였다.
응원 도구인 막대풍선을
CPR 교육 도구로 만들었다.
스틱 풍선 한 쌍에는 누워 있는 아이를,
다른 한 쌍엔 깍지 낀 손을 그려 넣었다.
풍선 바람을 부는 부분엔 아이의 입이 있고
응원객들은 풍선을 불고,
막대를 두드리며 심폐소생술을 간접적으로 배웠다.
이 캠페인은
2015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에서 2관왕*을 수상햤다.
무명의 스물다섯 대표가 광고계에 이름을 알리게 된다.
*Communications/PR - Campaign: Events & Observances 부분 금상, Best Event 부문 동상.
550만 달러 버는 의사가 620만 구독 유튜버로 전향 (19) | 2025.02.11 |
---|---|
블로그 조회수 늘리기 (24) | 2025.01.18 |
2025년 새해 준비 : NOT TO DO LIST | 침대없는 침대광고_시몬스 부사장 김성준 (4) | 2024.12.27 |
AI 시대를 어떻게 대비할까? (실전편) (7) | 2024.12.26 |
[인물]석유왕 기름왕자 록펠러의 일화 & 록펠러 명언 (72) | 2024.12.26 |